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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파워앱 서비스 이용 및 회원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커넥트웨이브(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파워앱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 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구축한 모바일샵에 하이브리드 앱(Hybrid App)을 결합하여 푸시알림 등 어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부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절차를 완료한 개인을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 구축서비스를 제외한 다른 쇼핑몰 구축서비스 혹은 기타 독립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서, 서비스 웹사이트(http://powermobile.kr)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ID(고유번호)”란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각 이용자별로 하나의 ID만 발급 및 이용 가능합니다. ⑤ “Password(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이 자신의의 비밀 보호를 위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또는 통보합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변경 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 및 이 약관과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동의의 표시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시 기재한 모든 정보를 진실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그 고의·과실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중에 허위의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분쟁 및 사고 등에 있어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 및 제3자에게 야기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거부) ① 회사는 제5조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이를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10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4.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웹페이지를 이용하여 자신의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관리의무)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ID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0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하고 보유 중인 회원관련 정보를 모두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2. 회원이 제9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대한 공지, 회원이 가입신청 당시 기재한 연락처를 이용한 방법으로 회원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1주일간 해당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신청 완료 후, 회사가 서비스 개시여부를 통보한 날로부터 가능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개별 쇼핑몰이 전체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을 제공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 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업무방해 행위를 하거나 규정에 없는 무리한 업무를 요구하는 경우 서비스를 즉시 해지 처리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연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⑤ 이용자의 쇼핑몰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각 운영 체제(Android/iOS)의 정책에 부적합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회원 또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타인의 명의도용 및 영업방해,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의 불법행위를 한 경우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며, 관련 법률에 따라 법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제한을 해제합니다. ⑨ 서비스 이용 및 운영 방침은 회사 정책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정기점검,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증설이 필요하거나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공사 등으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관련사항 및 재개시점을 사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정기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3. 사전에 인지할 수 없는 하드웨어(디스크 등) 장애, 시스템다운 및 외부 통신회사, 전력회사, 기간통신사업자의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4.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외부적 침입이 시작된 경우 5.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이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의 일부로 악용되는 경우 6. 보안상 시급한 문제로 인하여 긴급한 작업을 요하는 경우 7. 기타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를 중지할 수 밖에 없는 명백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 14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서 수시로 본인의 신상정보를 열람, 정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는 절대 제3자에게 제공, 분실 또는 유출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라.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마. 특정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인 경우 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등 부당한 사례를 발견했을 때에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한국소비자원 등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15 조 (연결서비스와 피연결서비스 간의 관계) ① 상위 서비스와 하위 서비스가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및 그림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서비스(웹사이트)라 하고 후자를 피연결서비스(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연결서비스는 피연결서비스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발생된 이용자와의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회사의 책임) ①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처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기대 이하의 수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안정성 등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하여 발생하는 명의 도용 등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⑥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이를 임의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으며,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사가 네트워크를 통한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하는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않습니다. 제 18 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서비스가 중단됨으로써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의 신상정보 및 연락처 부실 기재 등)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9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 관련 이미지 및 저작물에 대하여 이용자는 임으로 변경, 삭제, 도용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복제, 출판 등의 방법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권리의 양도금지) 관리자는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1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의 관할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07월 1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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